영구적인 상해, 사고에 대한 합의금으로 $225,000 및 $90,000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끊이지 않는 고통과 수술을 인내해야 했던 한 부부를 대변하여 고객의 상해가 영구적인 상해라는 부분을 증명하였고, 그 결과 두 분의 사고에 대한 합의금으로 $225,000 및 $90,000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송동호 종합로펌에 교통사고를 당한 한 부부께서 찾아오셨습니다. 주차장에서 차를 빼고 있던 다른 운전자가 운전 중이던 고객의 차량을 받으며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부인께서는 심각한 목, 오른쪽 팔 통증을 겪었고, 부기가 가라앉지 않고 마비 증상도 심하였습니다. MRI 상으로는 C5-6 부위에 거대한 디스크 탈출이 확인되었고, 그로 인해 고객님의 척수에 심각한 무리가 가고 있었습니다. 각종 치료를 받은 후에도 지속하는 고통에 고객께서는 힘들어하셨습니다. 그 결과 고객께서는 경추 추간판 절제술 (Cervical Discectomy)와 융합술을 하셨고, 융합을 안정시키기 위해 티타늄 plate 와 나사가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목 부위의 끊임없는 고통을 완화하고자 고객께서는 경부 신경근 절단 수술을 하셨고, 이후 왼쪽 부분에 세 번째 경부 신경근 절단 수술을 하셨습니다.

남편분께서는 사고로 입은 부상에 더해 사고 전부터 겪고 계시던 증상까지 악화하며 추간공 절개술 (Foraminotomy)를 받으셔야만 했습니다.

소송장이 접수된 이후에도 여러가지 난관들이 있었으나, 송동호 종합로펌의 사고 상해 변호사는 두 분의 상해가 영구적인 상해에 충족한다는 부분을 입증하기 위해서 최선

Request a Call Back

    Request a Call Back and our team will get in touch with you ASAP.

    Request a Call Back



    Scroll to Top